노조미네트웍스, OT & IoT 보안 HW-SW 서비스 모델 ‘Nozomi OnePass’ 출시
상태바
노조미네트웍스, OT & IoT 보안 HW-SW 서비스 모델 ‘Nozomi OnePass’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1.1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레아 카르카노(Andrea Carcano) 노조미 네트웍스 공동 설립자이자 CPO
안드레아 카르카노(Andrea Carcano) 노조미 네트웍스 공동 설립자이자 CPO

OT/IOT 및 ICS보안 솔루션 기업 노조미네트웍스(Nozomi Networks)가 OT 및 IoT 보안을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서비스 모델인 ‘노조미 OnePass’를 출시했다.

이제 고객들은 현재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구입해 구축할 수 있으며, 미래에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손쉽게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하게 됐다.

노조미 OnePass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모든 노조미네트웍스 솔루션에 대한 단일화된 구독 방식(single subscription)을 제공한다.

OnePass는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가속화하고 보안 서비스를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확장성을 제공하며, 규모에 맞게 OT/IoT 보안을 제공하기 위한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한다.

OnePass는 비용을 OT/IoT 자본 지출(capex) 투자에서 보다 일관된 종량제 운영 지출(opex) 모델로 전환해 준다. 이는 점차 OT/IoT 보안 지출을 정상화하여 비용을 절감시키며 예산을 보다 예측 가능하게 만든다.

OnePass의 풀 서비스 제공 모델은 기업들이 보안 솔루션을 구축하기 전에 OT 중심 사이버 보안 인력을 개발하거나 고용해야 할 필요성을 덜어준다. 이를 통해 의사결정권자들은 인력 계획을 재고하고 직원의 숙련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OnePass의 핵심 구성 요소는 온-프레미스에 구축되는 가디언(Guardian) 어플라이언스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형 하드웨어(Hardware as a Service) 제공 모델이다. 이는 OT 및 IoT 보안의 클라우드 기반 모니터링 및 제어를 위한 기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모델인 밴티지(Vantage)를 보완한다. 이 두 모델 모두 자산 및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에 대한 선택적 구독과 함께 번들로 제공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