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시맨틱스, '2022 벤처스타트업 인재매칭 페스티벌' 참가
상태바
라이프시맨틱스, '2022 벤처스타트업 인재매칭 페스티벌' 참가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1.1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라이프시맨틱스가 ‘2022 벤처스타트업 인재매칭 페스티벌’에 참가, 개발직 인재 영입에 나선다.

‘2022 벤처스타트업 인재 매칭 페스티벌’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며, 약 30개사에서 약 500명의 소프트웨어 개발 직종 구직자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개발자 채용 박람회다. 행사는 15일 오프라인으로 열리며 18일까지 온라인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에서 라이프시맨틱스는 기업 부스를 마련하고, 구직자들과 현장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채용 연계를 통해 새롭게 확보된 인재들은 라이프시맨틱스의 주요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디지털헬스케어 관련 신규 서비스 개발에 적극 투입돼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해 나가게 된다.

모집 분야는 ▲iOS 개발 ▲안드로이드 개발 ▲프론트엔드(Front-end) 개발 ▲백엔드(Back-end) 개발 4개 부문이다. 박람회를 통해 라이프시맨틱스에 지원할 경우 채용 프로세스는 대폭 간소화된다. 현장에서 서류 전형과 1차 면접이 동시에 진행되며, 해당 결과에 따라 과제 전형과 2차 면접이 실시될 예정이다. 현장 지원 시에는 이력서를 포함해 최근에 수행한 프로젝트가 담긴 포트폴리오 지참이 권장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