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월시스템즈, 독일 it-sa Expo에서 DLP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워터월시스템즈, 독일 it-sa Expo에서 DLP 솔루션 선보여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1.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월시스템즈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유럽의 IT 보안 무역 박람회 ‘it-sa Expo&Congress2022(이하 it-sa Expo)’에 참가해 엔드포인트 DLP 솔루션 ‘WaterWall v6.0’을 선보였다.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현지 시간) 개최된 it-sa Expo는 독일과 유럽의 IT 보안 트렌드를 한눈에 읽을 수 있는 행사로 전 세계 약 600개 기업이 참가했다.

한국저작권위원회의 지원 아래, 한국 공동관 부스의 전시 기업으로 참가한 워터월시스템즈는 현지 IT 솔루션 공급 업체의 채널 영업 매니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업체의 지역 매니저 등과 유럽 지역에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했다.

워터월시스템즈 측은 “당사 부스에 방문한 독일의 컨설팅 기업, 솔루션 개발 업체 등으로부터 다양한 문의를 받은 상태다. 독일에서도 정보 보안에 대한 수요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it-sa Expo 참가는 독일을 포함한 유럽 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을 가늠하는 동시에 현지 수요 겨냥을 위한 전략 구상의 목적이다. 유럽 시장에서도 워터월시스템즈의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