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 405억 원 달성
상태바
파이오링크,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 405억 원 달성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11.0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1~3Q) 동기 대비 매출 17% 증가

파이오링크가 실적 발표를 통해 2022년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가량 증가한 약 405억 원, 영업이익은 7% 증가한 약 66억 원, 당기 순이익은 15% 증가한 약 8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3분기 매출만 본다면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파이오링크 측은 작년 하반기에 스쿨넷이라는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이 있어 매출이 크게 증가했는데, 올 3분기에는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 없이도 작년 분기 매출을 넘어선 것이 고무적인 실적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요인으로는 일본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네트워킹 시장 성장으로 보안스위치 수출이 크게 증가한 점과 국내에서는 네트워크 고도화로 인한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 매출 증가가 3분기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최근 발생한 데이터센터 장애로 데이터센터의 이중화, 이원화 등 DR(Disaster Recovery, 재해 복구) 시스템 구축이 활발히 논의되고 있고 홈 네트워크 보안 강화를 위한 세대 간 망분리 의무화 등으로 성장에 좋은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고 전망했다.

한편, 파이오링크는 사용자에게 빠르고 중단 없는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기업에겐 쉬운 네트워크 관리 및 정보 보호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국내 시장 1위를 점유하는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 클라우드 매니지드 네트워킹 및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가 있으며, 주요 서비스로 보안 관제와 보안 컨설팅 등이 있다.

요약 손익계산서(단위: 원)
요약 손익계산서(단위: 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