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국제에너지박람회에서 에너지 및 전력 분야 보안 솔루션 소개
상태바
안랩, 국제에너지박람회에서 에너지 및 전력 분야 보안 솔루션 소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11.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11월 2일부터 4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빛가람 국제 전력 기술 엑스포(이하 BIXPO) 2022’에 참가해 에너지∙전력 분야 보안을 위한 최신 보안 솔루션을 소개했다.

안랩은 이번 행사에서 전용 부스를 설치하고 공공 기관 및 에너지 산업 분야 업계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 솔루션 ‘안랩 EDR’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안랩 EPP’ ▲차세대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 ‘안랩 AIPS’ ▲OT 가시성 및 위협탐지 모니터링 솔루션 ‘CEREBRO-IDS(세레브로-IDS)’ ▲자회사 나온웍스의 물리적 일방향 보안 솔루션 ‘CEREBRO-DD’, 인터넷전화 보안 게이트웨이 ‘VIPER-N’ 등 보안 솔루션을 전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현장 관람객 투표로 각 전시 부문별 참가 기업 중 탄소중립과 에너지 안보를 이끌어갈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BIXPO STAR 기업상’ 에너지효율화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안랩 이상국 마케팅본부장은 "발전 및 에너지 시설은 침해 사고가 발생할 경우 우리의 일상생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분야다. 안랩은 에너지 산업 시설 및 조직이 고도화되는 보안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