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제품 업데이트 발표
상태바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제품 업데이트 발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0.2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보안 기업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 홀딩스가 10월 27일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통해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SailPoint Identity Security Cloud)의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세일포인트는 기업들이 액세스를 사후에 확인하는 전통적인 아이덴티티 거버넌스 접근 방식에서 벗어나 미래 지향적인 접근 관리 방식으로 대체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이 플랫폼은 조직 전체의 액세스 리스크 측정을 가속화 및 표준화 하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복잡한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면서 비즈니스 비용 및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해준다.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SailPoint Identity Security Cloud)에 이상 액세스에 대한 컨텍스트 인사이트 및 페르소나 기반 리포팅 등 추가 인텔리전스 기능이 추가됐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AI로 구동되며 AI를 아이덴티티 보안에 최초로 도입한 세일포인트 기업 비전에 기반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 플랫폼은 심층 컨텍스트 인사이트를 통한 아웃라이어 스코어(Outlier Score)를 제공하며, 이상 액세스의 측정을 표준화하고, 아웃라이어 스코어에 영향을 미친 요인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페르소나 기반 대시보드 및 리포팅은 간편한 데이터 시각화를 제공하여 내부 감사자 및 아이덴티티 프로그램 스폰서와 같은 비즈니스 이해 관계자가 정보를 더욱 쉽게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새로운 인텔리전스 기능과 함께 세일포인트는 조직이 시스템 전반에서 아이덴티티 업무를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SaaS 워크플로우(SaaS Workflows) 템플릿을 출시했다.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하지 않는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식별해 디프로비저닝하거나, 새로운 아웃라이어 스코어를 사용하여 액세스 리뷰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이러한 새로운 템플릿은 아이덴티티 시스템 전반에 걸친 효율성과 보안을 개선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기능을 통해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는 보다 강력한 자동화 기능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관리자가 활용도가 낮은 SaaS 계정 식별과 디프로비저닝, 이상 값 감지 시 계정 알림 또는 비활성화, 관련되지 않은 계정에 대한 액세스 인증 등을 포함해 복잡하고 반복적인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