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스코어카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2종 출시
상태바
시큐리티스코어카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2종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0.2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보안 등급 평가 기업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가 기업이 글로벌 사이버 위험 노출을 효과적으로 파악하도록 돕는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2종을 출시했다.

새 솔루션 ‘ASI(Attack Surface Intelligence·공격표면 인텔리전스)’와 ‘CRI(Cyber Risk Intelligence·사이버 위험 인텔리전스)’는 실행 가능한 상황 별 인텔리전스와 요약 보기, 강화된 수정 사항을 보안 팀에 제공한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ASI는 시큐리티스코어카드 등급 평가 플랫폼에 구축된 검색 엔진을 통해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한다. 이로써 글로벌 공격 표면에서 중요한 위협을 식별·맥락화해 우선순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고객은 이를 통해 위협자가 취할 다음 단계를 예상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려 혼란을 줄일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다음의 내용을 포함해 오늘날 사이버 보안 팀이 마주한 여러 가지 중요한 문제를 해결한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 위협조사·인텔리전스·지식·참여(SecurityScorecard Threat Research, Intelligence, Knowledge, and Engagement, STRIKE)팀이 제공하는 사이버 위험 인텔리전스 서비스는 ASI를 포함한 심층 인텔리전스 소스와 결합된 전문가 중심의 인적 분석 능력을 활용해 조직에 맞춤형 조언을 제공한다.

완화 통제에 대해 조직은 CRI를 통해 위협 인텔리전스 팀에 게시·준비된 보고서를 제공해 전략적 의사 결정자에게 정보를 사전 제공하고 위험 제어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