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MS와 함께 클라우드 기반 자동화 가속화
상태바
유아이패스, MS와 함께 클라우드 기반 자동화 가속화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0.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이패스(UiPath)가 글로벌 유저 컨퍼런스 포워드5(FORWARD 5)에서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양사 제품 간 뛰어난 자동화 경험과 통합력을 선보이겠다고 발표했다.

MS 애저(Microsoft Azure)가 유아이패스 오토메이션 클라우드를 포함한 유아이패스 제품에 적합한 클라우드 플랫폼이 되는 동시에, 유아이패스 역시 MS에 최적인 엔터프라이즈 자동화 파트너가 될 전망이다.

유아이패스와 MS는 협업과 혁신을 기반으로 MS 애저에서 이용가능한 자동화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는 MS 오피스 내에서 유아이패스 자동화 기능을 사용한 생산성 향상을 가능하게 해 고객에게 강력한 가치를 제안할 예정이다.

유아이패스는 MS와 협력해 공동 고객이 즉시 활용할 수 있는 80개 이상의 뛰어난 통합 기능을 개발했다. 유아이패스 비즈니스 오토메이션 플랫폼(UiPath Business Automation Platform) 내의 강력하고 포괄적인 통합성은 MS가 제안하는 모던워크(Modern Work) 솔루션인 오피스365와 팀즈(Teams)부터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인 파워 플랫폼(Power Platform)과 다이나믹스 365(Dynamics 365), 그리고 애저 데이터 및 AI 솔루션 부문의 인지 서비스(Cognitive Service)와 SQL 애저까지 적용된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MS는 유아이패스와의 공동 고객이 MS 플랫폼 및 제품에 대해 시장을 선도하는 통합 능력을 기반으로 역량을 확장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