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월시스템즈-TECHNOPRO Africa, 아프리카 시장 진출 맞손
상태바
워터월시스템즈-TECHNOPRO Africa, 아프리카 시장 진출 맞손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0.0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월시스템즈가 탄자니아의 정보 보안 기업 TECHNOPRO Africa Limited(테크노프로 아프리카 리미티드, 이하 TECHNOPRO Africa)와의 협력을 통해 아프리카 시장 진출에 나선다.

내부 정보 보안(DLP) 솔루션 전문 기업 워터월시스템즈는 탄자니아의 정보 보안 기업 ‘TECHNOPRO Africa’와 탄자니아를 비롯한 아프리카 전역에서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TECHNOPRO Africa는 탄자니아 및 아프리카 시장에 다양한 정보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 탄자니아의 유망 IT 기업이다.

이번 MOU 체결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주관 및 탄자니아 ICTC 위원회의 지원으로 진행됐다. 탄자니아 ICTC 위원회는 탄자니아 정보통신기술부 산하 기관으로, 탄자니아 내 ICT 도입을 위한 전반적인 계획 및 전략 수립, 투자유치 및 지원 등을 전담하고 있다.

양측은 워터월시스템즈의 DLP 솔루션 ‘WaterWall(워터월)’의 아프리카 진출 및 사업 확장에 있어 상호 협력하며, 양사의 이해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모시 무나(Timothy Muna) TECHNOPRO Africa 대표는 “현재 아프리카는 물리적 문서에서 디지털 문서로 전환되는 시기로, 많은 기업들이 외부 공격에 집중하며 내부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고 있지만 우리는 ‘워터월(WaterWall™) DLP’가 이 문제의 해결책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종성 워터월시스템즈 대표는 “이번 TECHNOPRO Africa와의 MOU 체결을 통해 아프리카 지역에 진출할 견고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워터월시스템즈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아프리카 시장에서도 한국의 정보 보안 기업으로서의 우수성과 면모를 보이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