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자격증 4종 취득 위한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 운영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자격증 4종 취득 위한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 운영
  • CCTV뉴스 편집부 기자
  • 승인 2022.09.25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는 전기기사 자격증 4종 취득 대비를 위한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은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등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커리큘럼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과정은 전기기사 과목별 교수진의 강의와 에듀윌 자체 제작 베스트셀러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 진행을 돕는다. 특히, 제공되는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횟수와 상관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초보 수험생도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단계별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비전공자를 위해 기초 개념 확립 단계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제풀이를 제공해 출제경향 및 빈출되는 핵심 이론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은 CBT 시험 대비를 위한 모의고사 2회분을 제공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시험장과 동일한 전자 계산기 제공, 시간배분 연습을 위한 시험 응시시간 제한 등을 통해 수험생의 실전 감각 향상을 돕는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분들이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수강생 만족도 98.2%를 달성한 과목별 교수진의 강의와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통해 시험에서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