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 실시간 장애 예측 진단 시스템 ‘엔젠오네스’ 구독형 출시
상태바
엔시큐어, 실시간 장애 예측 진단 시스템 ‘엔젠오네스’ 구독형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9.2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보안 기업 엔시큐어가 실시간으로 서버와 애플리케이션, 웹 등 IT 인프라에서 발생하는 장애를 예측할 수 있는 진단 시스템 ‘eNgenAUNES (엔젠오네스) 구독형 서비스’를 출시했다.

엔젠오네스는 퍼페츄얼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구축만 제공하던 솔루션이었으나, 솔루션 도입 비용이나 장비 구축의 부담으로 도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발생했다. 이에 엔시큐어는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구독형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엔젠오네스의 구독형 서비스는 베이직, 비즈니스, 플래티넘 총 3가지로 옵션으로 구성됐으며 1년 단위로 갱신할 수 있다. 베이직 옵션은 비교적 작은 규모의 기업이 선택할 수 있다. 플래티넘 옵션은 관리하는 서버의 수가 많거나 제공하는 서비스가 다양하고 네트워크의 복잡성이 높은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분석 보고서를 함께 제공한다.

기업은 IT 인프라의 규모나 필요한 기능에 따라 3가지의 옵션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구독형 사용 종료 후에는 퍼페츄얼 솔루션 구매로 전환하면 어플라이언스 장비와 무상 유지 보수의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엔젠오네스의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장애 예측 진단 시스템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도입해 최신 업데이트된 기능을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장애 또는 지연이 발생하는 네트워크 구간을 정확히 파악해 해결도 할 수 있다. 엔젠오네스 구독형 서비스는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와 사용자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