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테라비트 규모 보안 이더넷 PHY 시리즈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칩, 테라비트 규모 보안 이더넷 PHY 시리즈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9.2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가 META-DX2+ PHY를 도입한 META-DX2 이더넷 PHY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6T(초당 테라비트)의 회 선속도 종단간 암호화·포트 집성을 통합하는 솔루션으로, 엔터프라이즈 이더넷 스위치, 보안 기기, 클라우드 상호 연결 라우터, 광전송 시스템에서 가장 작은 설치 공간을 유지하면서 112G PAM4 연결로 전환할 수 있게 해 준다.

META-DX2+의 구성 가능한 1.6T 데이터 경로 아키텍처는 ShiftIO 기능을 활용해 총 기어 박스 용량, 히트리스 2:1 보호 스위치 멀티플렉서(mux) 모드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유연한 XpandIO 포트 통합 기능은 저속 트래픽을 지원할 때 라우터·스위치 포트 활용을 최적화한다. 또한 이 디바이스에는 5G·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핵심 서비스에 필요한 나노초 타임스탬프를 위한 IEEE 1588 클래스 C/D PTP(정밀 시간 프로토콜) 지원이 포함돼 있다.

마이크로칩은 풋프린트 호환 리타이머·암호화 옵션이 있는 고급 PHY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개발자가 공통 보드 설계·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기반으로 MACsec·IPsec을 추가한 디자인으로 확장 가능하도록 해준다.

새로운 META-DX2+ PHY 시리즈는 마이크로칩의 PolarFire FPGA, ZL30632 고성능 PLL, 오실레이터, 전압 레귤레이터, 개발을 지원하는 사전 검증된 기타 구성 요소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