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익스트림 배터리 탑재한 액션캠 ‘Osmo Action 3’ 출시
상태바
DJI, 익스트림 배터리 탑재한 액션캠 ‘Osmo Action 3’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9.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론 및 크리에이티브 카메라 기업 DJI가 콘텐츠 친화 액션캠 ‘Osmo Action3’를 출시했다. Osmo Action3는 익스트림 배터리를 탑재하고 세로 영상 촬영을 기본하는 액션캠이다.

 

익스트림 배터리

Osmo Action3는 1770mAh 익스트림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160분 동안 녹화가 가능하다.  또한 최저 -20°C 의 낮은 온도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며 액션캠 최초로 기본 고속 충전을 지원해 18분 이내에 0~80%, 50분 이내에 0~100%까지 충전할 수 있다.

또한 Osmo Action3는 핸들 바, 헬멧 등에 액션캠을 빠르고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는 장착 시스템을 내장, Action2에서 처음 선보인 퀵 릴리즈 시스템을 최적화해 잠금 및 충격 방지 고정이 가능하다.

새로운 ‘듀얼 모드 보호 프레임’은 퀵 릴리즈 시스템을 수직 방향으로 제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적합하다. 충돌, 전복, 부서지는 파도를 견딜 수 있는 고정 기능을 갖춘 Osmo Action3의 완벽한 프레임으로 가장 극적인 순간을 프레임에 담을 수 있다.

 

이미징 기술 탑재

Osmo Action3는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최첨단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탑재했다. 4K/120fps 촬영이 가능한 1/1.7인치 센서는  155°의 초광각 FOV를 제공하며, EIS 기능으로 부드러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열 관리 시스템이 개선돼 배터리가 방전될 때까지도 4K/60fps 연속 녹화가 가능해 여타의 다른 액션캠들이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과열 문제를 해결했다. D-Cinelike 컬러 모드는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추가 편집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것으로, 동영상, 슬로우 모션 및 타임랩스 모드에서 제공된다. 그리고 더 깊이 다이빙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Osmo Action3는 별도 방수 하우징 없이도 최대 16미터 깊이까지 방수를 지원한다.

 

록스테디(RockSteady)를 이용한 매끄러운 영상 촬영

Osmo Action3는 영화 촬영과 항공 촬영을 변화시킨 DJI의 혁신적 이미지 안정화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다양한 다이내믹 촬영 시나리오에 대응하기 위해 Osmo Action3는 다음과 같이 세 가지의 개별 EIS(전자 이미지 안정화) 옵션을 탑재했다.

록스테디 3.0(RockSteady 3.0)은 모든 방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카메라의 흔들림을 제거한다. 최대 4K/120fps 촬영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안정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1인칭 시점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자전거 타기, 이동 중 핸드헬드 촬영 같은 스포츠 활동 장면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