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옷, 미래차 보안 중심으로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상태바
시옷, 미래차 보안 중심으로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8.2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차 보안 기업 시옷이 주력 사업인 자동차 보안 솔루션과 차량 데이터 모니터링에 맞게 홈페이지를 개정했다.

시옷은 IoT 보안 구축 사업으로 시작한 회사로, 시옷의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미래차 보안 전문기업으로의 정체성과 기업 신뢰도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시옷은 새로운 사업 방향을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자동차 보안 솔루션을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재구성했다. OTA 보안 솔루션, 자율주행 보안 솔루션, IoT 보안 솔루션, 차량 데이터 모니터링 솔루션 보안모듈 제품 등 주요 솔루션을 중심으로 메뉴를 간결하게 구성해 가독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 각 솔루션 페이지는 시옷의 특장점과 함께 배경 정보도 함께 소개해 정보성도 더했다.

리뉴얼을 통해 전체적인 디자인도 강화했다. 미래지향적인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전기차와 자율주행차와 같은 미래차 이미지를 활용했다.

시옷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미래차 보안 전문 기업으로서의 행보를 더욱 적극적으로 가져간다. 자율주행 상용화와 글로벌 자동차 사이버보안 탑재 의무화로 주목받고 있는 자율주행 보안과 OTA 보안 분야에서 시옷만의 독보적인 보안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사를 확대해 나간다. 차량 모니터링 디바이스 사업에서도 모빌리티 데이터 케어 기술을 기반으로 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박현주 시옷 대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시옷의 변화된 사업 방향성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국내외 고객들과의 비즈니스 소통을 늘리고자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미래차 보안 전문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사업 활동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