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트렌드, 강북구청에 CCTV용 스토리지 시스템 공급
상태바
인포트렌드, 강북구청에 CCTV용 스토리지 시스템 공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8.1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onStor GS,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으로 강북구청의 요구 사항 충족

글로벌 스토리지 기업 인포트렌드가 서울시 강북구청에 CCTV 데이터 처리를 위한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EonStor GS를 공급했다.

EonStor GS는 확장되는 CCTV 네트워크에 대처할 수 있는 스케일 업, 스케일 아웃 확장을 제공하여 성능이나 용량을 동시에 향상할 수 있어 많은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인포트렌드의 설명이다.

강북구청은 CCTV 통합관제센터에서 관리하는 CCTV 카메라 수 증가 등의 이유로 기존의 스토리지 솔루션을 확장하면서 비용 절감을 위해 다른 정부 기관의 추천 제품인 인포트렌드를 채택했다.

강북구청은 인포트렌드 EonStor GS를 도입 후 이전 스토리지 솔루션 대비 최대 50%의 스토리지 확장 비용을 절감했으며, 듀얼 4U 60베이 솔루션 EonStor GS3060과 4U60베이 JBOD를 결합한 8U 캐비닛으로 최대 1.2PB의 물리적 용량을 확보하고, 75%의 설치 공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

강북 구청 관계자는 “이번 인포트렌드의 고성능 스토리지 EonStor GS 4U 60베이를 도입을 통해 향후 필요한 스토리지의 용량 및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경제적인 비용과 효율적인 성능, 공간 절약 외에도 작업 과정에서 인포트렌드의 신속한 대응과 서비스 조치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