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브, SaaS 백업 기능 확장
상태바
아크서브, SaaS 백업 기능 확장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8.0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성 · 확장성 뛰어나, 사용 쉽고 검색 및 복원 속도도 빨라

아크서브(Arcserve)는 랜섬웨어와 데이터 보호 및 백업, 불변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업체로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365와 다이나믹스 365(Dynamics 365), 구글 워크스페이스(Google Workspace), 세일즈포스(Salesforce), 애저 액티브(Azure Active) 환경에 대해 간편하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SaaS 백업 제품을 확장했다.

아크서브 SaaS 백업(Arcserve SaaS Backup)은 자동화된 클라우드-클라우드 백업 및 신속한 데이터 복구를 통해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고 지속적인 가용성을 보장함으로써 중요한 데이터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미지 출처 : 아크서브 제공

 

아크서브 SaaS 백업은 블록체인 기반 알고리즘을 사용한 클라우드 데이터의 불변 백업, 유휴 상태 및 전송 중에 데이터를 암호화 하고 안전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보장하는 다중 인증(MFA : (Multi-Factor Authentication)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SaaS 워크로드에 대한 확장성도 뛰어나다. 동일한 지역에 최소 두 개의 데이터 센터에 저장된 백업 복사본 4개를 항상 사용할 수 있어 SaaS 기반 워크로드에서 데이터 복원력이 보장된다. 데이터는 전 세계 5개의 데이터 센터 중 하나에 저장된다.

사용이 쉽다는 점도 아크서브 SaaS 백업의 장점이다. SaaS 워크로드에서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초기 설정 시간이 약 5분이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데이터를 쉽게 탐색하고 보호된 데이터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데이터 검색 및 복원 속도도 빠르다. 검색 기능이 뛰어나 수년 전 데이터를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최근에 삭제된 데이터도 복원할 수 있다. 특히 보안 미리 보기 기능을 사용할 경우 복원이 필요한 데이터를 쉽게 식별할 수 있다.

 

아크서브의 마케팅 총괄 부사장인 플로리안 말레키(Florian Malecki)는 중요한 데이터가 SaaS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함에 따라 보안을 유지하기 위한 올바른 데이터 보호 정책과 솔루션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크서브 SaaS 백업은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는 최고 제품으로 데이터 보호를 위한 불변 백업 기능을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고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항상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한편 아크서브(Arcserve)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조사 대상자의 44%는 퍼블릭 클라우드에 저장된 데이터를 보호하고 복구하는 것이 클라우드 프로바이더의 책임이라고 답변했다. 클라우드에 있는 데이터가 휴먼 에러, 의도적인 삭제, 프로그램 문제, 사이버 공격 등으로 항상 위험에 노출돼 있음에도 IT 담당자들이 데이터에 대한 책임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는 것으로 SaaS 백업이 중요하다는 점을 보여주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