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강동 고덕비즈밸리 신사옥 착공식 진행
상태바
휴네시온, 강동 고덕비즈밸리 신사옥 착공식 진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8.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 보안 SW 기업 휴네시온이 오는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서울시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서 신사옥 착공식을 가졌다.

휴네시온 신사옥은 서울 강동구 서울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고덕비즈밸리)에 지하 3층, 지상 9층, 연면적 5472㎡ 규모의 계열사 통합 사옥으로 건립될 예정이다. 공사 기간은 1년 8개월로 목표 준공 시기는 2024년 상반기다.

고덕비즈밸리는 서울시 강동구에서 기업 역량, 사업 계획, 지역 사회 기여 계획 등 기업 평가를 통해 선정한 기업들이 입주하며 복합 쇼핑몰, 복합 청사 등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휴네시온은 지난 2020년 고덕비즈밸리 내 자족 기능 시설 용지에 대한 제7차 용지 공급 추천 대상자로 선정돼 서울주택도시공사와 용지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신사옥 건축을 진행하고 있다.

정동섭 휴네시온 대표이사는 “휴네시온은 2018년 8월 2일 코스닥 시장 상장을 하였고, 4년 뒤인 오늘 신사옥 건축을 위한 착공식을 하게 됐다. 8월 2일은 당사에 매우 뜻깊은 날이 될 것이다. 새로운 도약을 위한 첫 삽을 뜬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정보 보안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회사를 더욱 성장시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착공식에는 정동섭 대표이사, 이수희 강동구청장, 김재우 키움건설 대표이사와 휴네시온 임직원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