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글루코퍼레이션이 보안과 데이터 분야의 핵심 정보를 담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시큐리티/인텔리전스’와 ‘스마트 공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인터랙티브 매거진의 형태로, 방문자의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올해 초 사명 변경과 함께 마련한 이글루코퍼레이션의 CI가 형상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사이버 전장에서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표현한 얼음집 ‘이글루’에서 더 나아가, 무한한 확장성과 가능성을 보유한 시큐리티/인텔리전스, 그리고 인간과 기술 기반 시스템이 긴밀히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스마트공간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아울러,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전 세계 고객들이 양질의 IT 콘텐츠를 손쉽게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매거진 형태로 페이지 구성을 개선했다. 방문자들은 이글루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보안·데이터 분야 솔루션·서비스 정보와 함께, 보안, 인공지능(AI), 데이터, 클라우드 등 관심 분야의 핵심 콘텐츠를 모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양질의 보안·데이터 콘텐츠가 집약된 ‘스마트공간’ 구축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홈페이지를 콘텐츠 허브로 삼고 고객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보안·데이터 분야 핵심 정보 제공에 더욱 힘을 싣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