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 개최 통해 파트너사들과 협력 체계 강화
상태바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 개최 통해 파트너사들과 협력 체계 강화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7.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개최, 신제품 소개 및 유대 관계 강화 시간 가져

국내 대표 보안 기업 한화테크윈이 지난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제주 한화리조트에 국내 우수 파트너 50개사를 초청해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 2022’를 개최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김기철 한화테크윈 영업마케팅실 실장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영상 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한화테크윈의 신제품 라인업과 사업 전략을 공유하고, 영업 현장의 고충을 듣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등 파트너사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조만근 한국영업 담당은 “올해 5월 코로나19 방역 조치가 완화되자마자 영업팀 모두가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를 진행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더 많은 파트너들과 더 좋은 공간에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는 환영 인사와 함께, 좋은 실적을 이어가고 있는 한화테크윈의 현황과 와이즈넷 파트너사들을 위한 지원 정책, 한화테크윈이 가지고 있는 우수한 시장 경쟁력을 소개했다.

이어 엄석봉 카메라 상품기획팀 팀장이 단상에 올라 와이즈넷 SoC를 사용한 New X Core/Plus/PTRZ 시리즈를 비롯해 AI 기술을 선도하는 P AI 시리즈, 신규 AI 멀티(Multi) 시리즈, 신규 버티컬 WAMS(IP Audio) 시리즈, 백엔드 등 2022년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강종민 SAE팀 차장은 뛰어난 AI 기술로 더욱 고도화된 ANPR(자동차 번호판 인식) 솔루션과 툴박스(Tool Box), 디바이스 매니저(Device Manager), 와이즈넷 아카데미(Wisenet Academy)에 대해 설명했다.

세미나실 앞에서는 별도의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한화테크윈의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특히 ANPR 카메라 성능 시연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더욱 개선된 한화테크윈의 ANPR 기술은 자동차 번호판을 8자리까지 완벽하게 인식했으며, 4K 해상도와 AI 딥러닝을 통해 눈비 같은 거친 날씨, 오르막길·내리막길은 물론 짧은 진입로 등 여러 환경에서 정확하게 번호를 추출해 냈다.

김기철 영업마케팅실 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열지 못했던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를 3년 만에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 파트너사 임직원분들이 오랜 시간 여러 상황으로 힘들었을 텐데, 오늘만큼은 현업을 벗어난 공간에서 여유로운 마음으로 휴식을 즐겼으면 좋겠다”며 파트너사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기철 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화테크윈의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 등을 직접 경험해 보고 최신 기술에 대한 정보도 많이 얻어 현장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한화테크윈은 앞으로도 파트너사들과 더 많이 교류하고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