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사이버다임, 사용성 강화위한 근태관리 솔루션 ‘비즈52’ 앱 전면 개편
상태바
사이버다임, 사용성 강화위한 근태관리 솔루션 ‘비즈52’ 앱 전면 개편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6.2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UI를 직관적으로 개선하는 등 전반적인 앱 UX 개편 진행
근태관리 앱, 처음 사용하는 근로자 및 관리자도 쉬운 이용 가능하도록 개선

사이버다임은 클라우드 기반 근태관리솔루션 비즈52(Biz52) 앱을 사용자가 쓰기 편하도록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비즈52앱은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을 착용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UX/UI를 최대한 유지함으로써 기존 이용자의 사용성을 배려했다.

앱은 근태관리 앱이 익숙하지 않아도 이용하기 쉽도록 출퇴근 체크부터 근태 결재 신청과 승인까지 이어지는 메뉴 체계를 대폭 간소화했다.

특히, 홈 화면에서 사용자 별 실시간 근무 시간 조회, 정산기간 내 총 근무 시간과 잔여 근무 시간, 예정된 외근, 휴가 등의 일정을 한 눈에 파악 가능하며, 근무지 설정과 알림 주기, 글자크기 설정 등 개인화 기능을 강화해 사용 편의를 한층 더 높였다.

기존에 제공되었던 사용자의 월별 근무 현황 조회 캘린더와 일별 세부 근무 현황 파악 기능, 설정된 근무지 확인 기능은 그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사이버다임은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능을 업데이트 하고 한층 더 보기 편한 앱을 제공하기 위해 개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근무제를 적용하는 환경에서도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 고 밝혔다.

한편, 신규 가입자에 한해 인원 제한없이 모든 기능을 1개월 무료체험 할 수 있다. 또한 기업별 근무제 맞춤 세팅 지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