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게이밍 특화 기능에 A/S 정책 도입한 모니터 ‘루밍 DW27F1GM’ 출시
상태바
대원씨티에스, 게이밍 특화 기능에 A/S 정책 도입한 모니터 ‘루밍 DW27F1GM’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6.0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기업 대원씨티에스가 게이밍 특화 기능과 소비자 친화적 A/S 정책을 도입한 게이밍 모니터 ‘루밍 DW27F1GM’ 시리즈를 출시했다.  

루밍은 대원씨티에스의 고주사율, 빠른 응답 속도, 시력 보호 등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대원씨티에스 루밍 DW27F1GM

 

대원씨티에스가 이번에 선보인 루밍 DW27F1GM은 게이밍 기능에 초점을 맞춘 게이밍 모니터다. 165Hz 주사율과 1ms(MPRT)/5ms(GTG) 응답 속도, 찢김(티어링) 현상을 방지하는 어댑티브 싱크, 어두운 곳을 밝히는 블랙 부스트, 조준선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시력 보호 기능도 추가했다. 화면 떨림이나 깜빡임을 없애는 플리커 프리, 낮은 파장(청광)으로 인한 시력 손상을 방지하는 로우 블루 라이트, 화면의 난반사를 막고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는 안티 글레어 기능을 탑재했다. 

 

대원씨티에스 루밍 DW27F1GM

 

대원씨티에스는 루밍 모니터를 위해 차별화된 A/S 정책을 도입한다. 불량 화소가 1개만 발생해도 바로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완전 무결점 정책, 소비자가 A/S를 신청하면 교환할 제품을 먼저 발송하고 불량 제품을 수거하는 선출고 정책이 대표적인 사례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품질이나 까다로운 A/S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완전 무결점 정책과 선출고 정책은 앞서 출시한 오피스용 모니터 2종(DW24F1OM, DW27F1OM)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외에도 DW27F1GM은 풀HD(1,920X1,080) 해상도, 178도 광시야각, 280nit 밝기, 8가지 영상 모드, 4W 스피커, 오디오 Out, 상하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별도 공구 없이 간편하게 조립 및 분해가 가능한 원터치 탈부착 스탠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대원씨티에스 관계자는 “루밍 DW27F1GM은 기본기에 충실하면서도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소비자의 요구와 편의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A/S 정책으로 소비자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