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S2W, 'RSAC 2022’에서 자사 CTI솔루션 'Quaxar' 소개
상태바
S2W, 'RSAC 2022’에서 자사 CTI솔루션 'Quaxar' 소개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6.0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2W(에스투더블유)는 데이터 인텔리전스 기업으로 미국 현지시간 기준 오는 6일(월)부터 9일(목)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RSAC 2022'에 참가하여 CTI(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Quaxar(퀘이사)를 선보인다.

Quaxar(퀘이사)는 기존 S2W(에스투더블유)의 '자비스 엔터프라이즈(Xarvis Enterprise)'를 한층 더 진일보시킨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CTI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다크웹 및 딥웹 등 다양한 출처로부터 수집된 정보에서 핵심적인 부분들만 정제해 사용자에게 맞춤형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RSAC2022 참여한 S2W 부스 안내 이미지 (이미지 출처 : S2W 제공)
RSAC2022 참여한 S2W 부스 안내 이미지 (이미지 출처 : S2W 제공)

RSA 컨퍼런스에서 선보일 Quaxar는 다크웹 및 딥웹 내 임직원 유출 계정 정보, 랜섬웨어 공격 현황, 브랜드 사칭 정보, 지능형지속위협(APT) 공격 그룹 정보 등을 활용하여 활용하여 신뢰구간을 무너뜨리는 신종 공격에 대한 강력한 제로트러스트 TI(위협정보) 관리 환경을 운영할 수 있다.

RSA 행사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S2W (사진 출처 : S2W 제공)
RSA 행사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S2W (사진 출처 : S2W 제공)

또한, 기업 내부에서는 식별하기 어려운 수많은 공격표면을 관리(ASM, Attack Surface Management)하는 등 강력한 방어력을 갖추고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Quaxar(퀘이사) 주요 서비스는 디지털 리스크로부터 브랜드 보호, 데이터 유출 탐지, 동적 위협 및 취약점 관리 등으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디지털 리스크 보호(Digital Risk Protection): 브랜드 사칭 및 악용 사이트 등 잠재적 위협으로부터 브랜드를 보호한다.
  • 데이터 유출 탐지(Data Breach Detection): 기업 핵심 자산정보 유출 여부를 실시간으로 탐지한다.
  • 동적 위협 및 취약점 관리(Active Threat & Vulnerability Management): 다양한 외부 위협에 대한 유의미한 대응책을 신속하게 제공한다. 사이버 위협 상황 발생의 사전 예방을 위한 침해지표(IOC: Indicators of Compromise)를 제공하며, 사고 발생 시에도 보안 전문팀의 신속한 지원을 통해 리질리언스(회복탄력성)을 확보할 수 있다

에스투더블유는 Quaxar(퀘이사)를 RSA 행사에서 전세계 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가들과 관람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에스투더블유는 RSA 2022와 같은 글로벌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글로벌 고객 유치뿐만 아니라 글로벌 보안 업체, 총판들과의 파트너십을 맺고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향후에도 S2W는 대표적인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 지속 성장을 위해, 주요 행사를 비롯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창구를 통해 적극적으로 글로벌 고객들과 만나 자사 보안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에스투더블유(S2W) 서상덕 대표는 “S2W이 보유한 강력한 R&D 기술력, CTI 분석가들의 분석 능력은 글로벌 탑티어 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말하며 글로벌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S2W USA 로버트한 법인장은 “S2W는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올 초 미국법인 설립을 완료했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미국을 포함한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고 말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곧 보여줄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