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파트너사 엔지니어 실무 교육 위한 ‘안랩 파트너 부트캠프’ 성료
상태바
안랩, 파트너사 엔지니어 실무 교육 위한 ‘안랩 파트너 부트캠프’ 성료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5.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5월 9일부터 27일까지 엔드포인트 및 네트워크 공인 파트너사의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진행한 실무 교육 프로그램 ‘안랩 파트너 부트캠프(AhnLab Partner Boot Camp)’가 성료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열린 부트캠프는 안랩 공인 파트너사의 원활한 고객 지원을 돕고 엔지니어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 활용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기술 지원 실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안랩은 이번 부트캠프를 EP(엔드포인트) 솔루션 및 NW(네트워크) 솔루션 등 엔지니어의 담당 제품군에 따라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했다. 각 부문에서는 ▲제품 및 기초 이론 소개 ▲제품 구축 운영 실습 및 발생 가능 이슈 분석 ▲고객사 현장실습 등의 커리큘럼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 안랩은 실제 고객 지원 사례에 기반한 분석 및 대응 실습을 제공해 교육 참가자의 현장 대응 역량을 높이는데 집중했다. 또, 이번 부트캠프에선 안랩의 기술 지원 전문가가 교육에 참가한 엔지니어들에게 부트캠프 과정 중 문의사항이나 기술 지원에 필요한 조언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안랩은 이번 부트캠프를 수료한 엔지니어에겐 ACSA(AhnLab Certified Security Architect, 안랩 제품의 전문성을 보유한 파트너사의 기술 지원 담당자를 위한 인증) 자격증 취득 기회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