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안랩,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서비스’ 실전 활용 방안 소개
상태바
안랩,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서비스’ 실전 활용 방안 소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5.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5월 12일 열린 '안랩 온라인 세미나 2022'에서 기업의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CSP(Cloud Service Provider,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의 방화벽 솔루션을 이용한 ‘안랩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서비스'의 실전 활용 방안을 소개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활용한 보안관제 서비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안랩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서비스 개요 ▲CSP가 제공하는 네트워크 방화벽,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등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 구성 및 작동 방식 ▲CSP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활용한 안랩 클라우드 보안 관제 운영 방안 등을 발표했다.

심영보 안랩 제품서비스기획팀 과장은 발표에서 “안랩은 클라우드 컴플라이언스부터 이상징후 모니터링까지 수많은 영역을 관리해야 하는 보안 담당자의 고민을 덜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클라우드 보안에서 축적된 전문성을 보유한 안랩의 보안 관제 서비스를 기반으로 종합적 관점의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안랩은 향후 안랩 온라인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최신 보안 트렌드 및 안랩의 솔루션·서비스 활용 노하우 등 현업밀착형 보안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