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11n 무선랜 기술 적용된 위보 무선랜카드
상태바
초고속 11n 무선랜 기술 적용된 위보 무선랜카드
  • 이광재
  • 승인 2013.0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존, U150·U300·UD600

디지털존(www.iwevo.co.kr)이 초고속 11n 무선랜 기술이 적용된 위보(WeVO) 무선랜카드 3종(모델명:U150, U300, UD600)을 출시한다.

위보 무선랜카드 3종은 가정, 사무실, 학교, 카페, 공항, 공공장소의 와아이파와 호환될 뿐만 아니라 USB식으로 제작돼 설치가 용이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됐던 전자제품 박람회인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13'에서 참관객들과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고감도 2dBi 분리형 SMA 타입의 외장 안테나가 지원돼 수신률이 우수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도록 크래들을 기본으로 제공해 무선 감도를 한층 높일 수 있다. 또한 WPS 원터치 버튼을 제공해 무선공유기와의 연결과 무선랜 보안을 한방에 해결했다.

데스크톱PC를 옮길 때마다 랜케이블때문에 불편을 겪었던 사용자들이라면 위보 무선랜카드만 있으면 이러한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와이이파를 보다 빠르게 사용하기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도 꼭 필요한 제품이다.

제품디자인은 깔끔한 화이트를 기본으로 모델별로 블루, 그린, 오렌지컬러를 포인트로 주고 기기에 연결시 손이 닿는 부분에는 그립감이 좋은 패턴을 적용시켜 어느 곳에 설치해도 멋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뿐만 아니라 편리함도 제공한다.

또한 무선랜카드 3종은 위보만의 독창적인 '미디어 서버' 기능을 제공한다. 메인PC에 저장된 동영상, 음악, 사진, 문서를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의 다양한 모바일기기에서 별도의 변환 작업 없이 곧바로 감상하거나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위보 무선랜카드 U150은 무선공유기와 함께 사용시 최대 150Mbps의 무선속도를 제공하며 위보 무선랜카드 U300와 UD600은 최대 300Mbps를 지원한다. 특히 위보 무선랜카드 UD600은 무선거리가 긴 2.4㎓ 주파수와 전파의 간섭이 거의 없는 5㎓ 주파수를 동시에 지원하는 듀얼밴드 기술이 적용돼 사용자들이 보다 빠르면서도 안정적인 무선랜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