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윙, ‘2022 온라인 건설 안전 세미나’ 게더타운에서 4월 27일 개최
상태바
엔젤스윙, ‘2022 온라인 건설 안전 세미나’ 게더타운에서 4월 27일 개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4.20 13: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 드론 데이터 솔루션 기업 엔젤스윙이 안전 관리 플랫폼 출시를 기념해 4월 27일 ‘2022 엔젤스윙 온라인 건설 안전 세미나’를 개최한다.

엔젤스윙은 그간 국내에서 가장 많은 고객사의 건설 현장에 드론 가상화 기술 기반 시공 관리 플랫폼을 보급했으며, 이런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2019년부터 건설 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사례 및 인사이트 공유를 위한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3월 말 출시한 안전 관리 플랫폼의 론칭을 기념, 건설 현장의 안전으로 주제를 확대한다. 최근 중대재해처벌법(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을 기점으로 건설 업계에서 안전사고 예방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 만큼, 건설 관계자들에게 엔젤스윙의 플랫폼·기술을 홍보하고 참가자 간 활발한 정보 공유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엔젤스윙의 온라인 건설안전 세미나는 메타버스 기반 화상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주목받는 게더타운(Gather Town)에서 개최된다. 엔젤스윙은 세미나 참가자의 긍정적 경험 및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게더타운을 활용한 공개 세미나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먼저 세미나 메인 세션에서는 엔젤스윙 박원녕 대표가 안전 관리 플랫폼 출시에 맞춰 제품 개발 배경 및 비전, 앞으로 발전 방향에 대해서 직접 설명한다. 해당 세션에서는 안전 관리 플랫폼의 주요 기능 시연과 함께 100여일 간의 오픈베타 기간 테스트로 플랫폼을 사용한 주요 시공사의 활용 사례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한다.

다음으로 게더타운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실습 공간에서는 엔젤스윙의 고객 경험 매니저와 함께 안전 관리 플랫폼을 체험해보고, 계획·시뮬레이션으로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방식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상담 공간에서는 세일즈 담당자와 바로 안전 관리 플랫폼 도입에 관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현장 상담 뒤 플랫폼을 도입하는 업체에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2022 엔젤스윙 온라인 건설안전 세미나는 4월 27일 오후 2시 게더타운에서 진행되며, 150명 선착순으로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 참가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젤스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심세라 2022-04-20 13:35:42
XR(AR, VR) 기반의 실감형 메타버스 구현 기술 세미나 안내입니다.
- 실감 인터랙션, 가상/현실 공간의 동기화, 촉각햅틱, 볼류메트릭, 디지털 휴먼
주최 :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 , 일시 : 2022년 5월 20일 , 장소 : 전경련회관 / 온라인 생중계
https://www.kecft.or.kr/shop/item20.php?it_id=1647844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