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주요 공공 기관에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공급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주요 공공 기관에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공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4.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기업 수산아이앤티가 최근 환경부와 강원도 정선군 등 공공 기관에 유해 사이트 차단 솔루션 제품 ‘eWalker SSL SWG V9’를 공급했다.

eWalker SSL SWG V9는 업무와 관련 없는 사이트와 유해 사이트 접속을 제어해 업무 효율과 웹 보안을 강화시키는 솔루션이다. 기존 네트워크 구성 변경 없이 국내외 보안 장비와 연동할 수 있으며, SSL 암호화 트래픽 가시성까지 제공해 보안 사각 지대 해소가 가능하다.

특히, ▲관리자의 별도 작업 없이 승인된 정책을 바로 적용하는 ‘전자결재 시스템 연동 기능’ ▲외부 유해 DB를 실시간으로 적재하여 정책에 바로 적용하는 ‘External Block List’ 기능 ▲계정 별로 Office365와 같은 웹 프로그램 접근 제어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제어 기능’을 제공해 관리자의 업무 부담을 줄여주고 보안 정책을 강화할 수 있다.

수산아이앤티 관계자는 “전체 재직자의 70% 이상이 기술 개발 및 지원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어 구축 후에도 고객사와 빠르고 정확한 소통이 가능하다. 환경부와 정선군처럼 기존에 솔루션을 이용 중인 고객사들이 업그레이드 구매를 통해 지속적으로 신뢰를 보내주고 있어 감사함과 함께 더 큰 책임감을 갖는다”고 전했다.

한편, 2020년과 2021년 공공 기관 SWG 신규 도입 1위를 연이어 달성한 수산아이앤티는 공공 기관과 금융, 기업 등 1400여 곳이 넘는 고객사들에게 다양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제품을 제공하며 시장에서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수산아이앤티 사업총괄(COO) 김종우 전무는 “자사 보안 솔루션 제품들이 공공 기관의 표준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을 뿐 아니라 금융 및 기업 등 네트워크 특성에 따라 연동이 까다로운 고객들에게 문제 해결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고객 환경에 따라 사용자 편리성을 더욱 강화하고 최적의 맞춤형 구축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