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IDC 클라우드 벤더 평가에서 리더 등극
상태바
유아이패스, IDC 클라우드 벤더 평가에서 리더 등극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3.3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이패스가 ‘IDC 마켓스케이프: 2022년 클라우드 테스팅 벤더 평가 보고서’에서 클라우드 리더로 선정됐다. 이번 보고서는 안전한 고품질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한 클라우드 테스팅 채택 동향과 이가 조직의 성공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했다. 

이 중 유아이패스는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기술을 활용해 엔터프라이즈 자동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는 동시에, 자동화 테스트에 필요한 시기적절한 조정과 그에 따른 시너지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평가받았다. 

 IDC 마켓스케이프 2022 클라우드 테스팅 벤더 평가

멜린다 캐롤-발루(Melinda-Carol Ballou) IDC 애플리케이션 생명 주기 관리(Application Life-Cycle Management, ALM) 프로그램 연구 책임자는 보고서에서 "유아이패스의 RPA 포트폴리오가 선보이는 폭, 깊이 및 우수성은 기업 테스팅 포트폴리오에 견고한 기반을 제공한다. 유아이패스는 개방형 아키텍처 및 API 통합 전략을 통해, 테스팅 포트폴리오 기능을 확장하고 지원하는 제품의 장점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로 인해, 기업의 RPA 의존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노 코드(no-code) 개발의 증가로 비즈니스 크리티컬(Business-Critical) RPA 요소와 기능 테스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유아이패스는 소프트웨어 테스팅 효율성과 RPA 테스팅 수요 관리를 모두 충족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차별화된 기회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르트 바이샤르(Gerd Weishaar) 유아이패스 제품 관리 및 테스팅 부문 부사장은 “유아이패스는 완전히 자동화된 기업을 가능하게 하는 자동화 플랫폼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즉, 유아이패스가 제공하는 클라우드로 기업이 운영 전반에 걸쳐 자동화를 확장하고, 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아이패스는 자동화된 RPA 테스트를 제공하는 최초의 RPA 플랫폼이다. 앞으로도 RPA 팀과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팀을 위해 사용하기 쉽고 확장성이 뛰어나며 유연한 자동화 테스팅 툴을 제공하는 혁신 리더로서 계속해서 노력해 나아갈 것이다. 유아이패스가 이번 IDC 마켓스케이프 클라우드 테스팅 부문 리더로 선정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평가를 통해 소프트웨어 테스팅 시장에서 자동화의 역할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