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UCP RS 업그레이드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강화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UCP RS 업그레이드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강화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3.3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UCP(Unified Compute Platform) RS 업그레이드를 통해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강화하고 유연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한다. 

UCP RS는 히타치 밴타라(Hitachi Vantara)와 VM웨어가 공동 설계하고 개발한 턴키 어플라이언스로, Full SDDC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구성을 위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합 제공하며 데이터센터를 최적화하는 솔루션이다.

IT 조직들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 환경에서 더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데이터센터를 포함한 전체 인프라에서 클라우드 운영 모델의 단순성과 유연성을 원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은 쿠버네티스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배포를 위해 CI/CD(지속적 통합/지속적 배포) 파이프라인 전반에 걸쳐 민첩하고 자동화된 기술과 프로세스가 요구된다.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UCP RS는 고객이 어떠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최고의 SLO (서비스 수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하는 한편, 유연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를 위한 운영 효율화로 혁신 속도를 올린다.

UCP RS는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과 탄주(Tanzu) 쿠버네티스 서비스를 기반으로 온프레미스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과 운영 일관성을 지원한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관리 가속화와 일관된 관리를 위해 VM (가상머신)과 쿠버네티스 오케스트레이션 및 배포를 위한 공통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UCP Advisor와 vLCM (vSphere Life Cycle Manager)을 통합해 쿠버네티스에서 하드웨어 인프라에 이르기까지 전체 수명 주기 관리는 물론, 전체 스택 관리와 엣지에서 코어,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공통 관리 환경을 통해 클라우드 운영을 단순화하고 혁신 속도를 높여준다.

이 외에도 UCP RS는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또는 외부 SAN을 활용하면서 데이터센터와 퍼블릭 클라우드 전반에서 원활한 워크로드 이동성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