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3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사 선정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3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사 선정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3.2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3년 연속 중소기업벤처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됐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정부가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네트워크·보안 ▲재택근무 ▲화상회의 솔루션과 같은 비대면 서비스 활용을 원하는 중소·벤처기업은 지란지교소프트를 통해 사업을 신청한 후 선정되면 기업당 최대 400만 원(자부담금 30% 포함)을 지원받는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바우처를 통해 자사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200만원에 해당하는 자사 바우처를 추가로 지원한다. 수요 기업에 추가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 금액으로 지란지교소프트의 솔루션을 도입하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이번 공급 기업 선정을 통해 지원하는 제품은 통합 PC보안 정보 유출 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기업용 메신저 오피스메신저 등 2개 제품이다.

오피스키퍼는 1개의 에이전트로 ▲정보 유출 방지 ▲민감정보 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 보안 ▲문서 백업 ▲PC 취약점 점검 ▲IT 자산관리 등 7가지 보안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국내외 1만 3000여 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오피스메신저는 기업용 메신저로 오피스키퍼와 연계해 보안과 안전한 공유 환경을 제공하고 ▲근무 현황 상태 표시 ▲개별 수신 확인 ▲공유파일 목록 확인 등 비대면 업무 환경에 꼭 필요한 기능을 지원한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지란지교소프트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3년 연속 공급 기업으로 선정돼 기술력과 안정성을 증명 받았다. 공인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정부 지원 사업에 참여해 보안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벤처기업들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