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Real] 유니뷰코리아, 지난해 한국 시장과 상생 위한 비즈니스 활동 집중
상태바
[SeeReal] 유니뷰코리아, 지난해 한국 시장과 상생 위한 비즈니스 활동 집중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2.2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 4위의 영상보안 기업 유니뷰의 한국 지사, 유니뷰코리아가 영상을 통해 2021년 비즈니스 활동을 정리했다.

유니뷰코리아는 2021년 3월 신제품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반도체 이슈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파트너사들을 위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며, 국내 파트너사들과의 동반 성장을 강조했다.

또한, 국내 고객들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제품의 사용 가이드 영상을 제작해 공유하고, 한글 매뉴얼을 제공하는 등의 적극적인 현지화를 시도했다. 특히 사후 지원(AS)을 더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기능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연말인 지난 12월에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함께하는 '파트너 SUMMIT 2021'을 온라인 라이브로 중계했다. 1500명 이상이 참석한 이 행사에서 유니뷰 경영진은 유니뷰의 향후 비전을 발표하고 앞선 기술력을 선보이며 파트너사들에게 미래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한편, 유니뷰코리아는 비즈니스 활동 외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유니뷰코리아는 독거노인, 어린이집, 장애니 시설 등에 고성능 CCTV 제품과 설치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