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 자격증 시험 준비하는 수험생 위한 '초보수험가이드'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IT 자격증 시험 준비하는 수험생 위한 '초보수험가이드' 무료 제공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2.2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IT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초보수험가이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초보수험가이드 교재는 수험생들의 IT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학습 방향 및 수험 전략을 제시한다.

교재에는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정보처리기사, 컴퓨터활용능력 등을 포함한 총 4개 분야의 강의와 수험 상황별 학습 노하우가 수록됐으며, 합격생들의 공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을 위한 비법도 함께 담았다.

특히, IT 자격증 시험의 응시 현황, 전망 및 취업 등 다양한 정보를 통해 수험생이 희망하는 직업과 관련 자격증을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수험생이 보다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분야별 상세한 시험 일정도 수록했다.

한편, 에듀윌은 IT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 과정을 진행 중이다. 과정 하나로 5종의 자격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2022 올인원 패스' 핵심 내용만을 학습해 빠른 합격을 돕는 '단기패스'  과정 등을 마련해 수험생이 본인의 학습 계획에 따라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