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커스' 퀴즈톡, NS홈쇼핑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개커스' 퀴즈톡, NS홈쇼핑과 업무협약 체결
  • 김영진 기자
  • 승인 2022.02.2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과 ㈜퀴즈톡이 라이브 커머스 사업을 확장시키기 위해 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유명 홈쇼핑 기업 NS홈쇼핑의 라이브 커머스 ‘엔라방’에 ㈜퀴즈톡의 ‘개커스’ 콘텐츠를 결합하기로 합의했다.

24일, 성남시 분당구 NS홈쇼핑 본사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은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본부장, 이근우 퀴즈톡 부대표 등 양사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개그맨들이 직접 커머스를 진행하는 퀴즈톡의 ‘개커스’는 자신들의 독특함이 담긴 오리지널 콘텐츠를 NS홈쇼핑과 공유해 바이럴 마케팅과 커머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입장이다. 이 과정에서 개커스는 ‘엔라방’은 물론 다양한 플랫폼에 어울릴 수 있게끔 맞춤형 콘텐츠를 재생산할 예정이다.

개그맨 엄태경, 복현규, 김진철, 송영길 등이 활동하고 있는 '개커스' (이미지 = 퀴즈톡)

 

개커스를 기획한 전 개그콘서트 심봉기 퀴즈톡 이사는 “개그맨들의 유니크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기존 라이브 커머스 시장과 차별화된 커머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NS홈쇼핑과의 협약을 통해 기존 시장을 넘어 더 많은 플랫폼과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본부장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개커스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축적했으면 한다”며, “사전홍보 마케팅으로 ‘엔라방’을 새로운 형태의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