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고객 대상 ‘FortiSOAR 체험 프로모션’ 신청접수 시작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고객 대상 ‘FortiSOAR 체험 프로모션’ 신청접수 시작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2.07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AR도입을 고려하는 기업 대상으로 2월 7일(월)부터 3월 11일(금)까지 신청 접수

포티넷코리아는 고객 대상으로 ‘FortiSOAR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대한 신청 접수는 2월 7일(월)부터 3월 11일(금)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들은 정교화, 지능화되고 있는 사이버 보안 위협을 방어하기 위해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으나, 이를 관리할 보안 인력이 부족하다는 한계에 직면해 있다.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및 자동화 대응(이하 SOAR, Security Orchestration, Automation and Response)’은 기업들이 다양한 보안, 비보안 솔루션과의 유기적인 연동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술, 사람, 프로세스를 조율하여 보안 위협을 즉시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프로모션 신청은 기사 본문을 참고 바란다. (이미지출처 : 포티넷코리아 제공)
프로모션 신청은 기사 본문을 참고 바란다. (이미지출처 : 포티넷코리아 제공)

 

포티넷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복잡하고 파편화된 보안 인프라로 인해 최적의 솔루션 반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증가하고 있는 보안 위협에 대한 신속한 대응 및 효과적인 관리 리소스를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이 실제로 SOAR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들은 포티넷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FortiSOAR 솔루션 및 플레이북을 구축하고 최대 4주까지 운영하게 된다. 참여 고객은 가상 시나리오가 아닌 실제 자사의 보안 업무를 FortiSOAR에 적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안 관제 센터(SOC)에 대한 개선 효과를 담은 결과 보고서 및 고도화 방안도 제공받을 수 있다.

포티넷의 FortiSOAR는 SOC 팀에서 끊임없이 수신되는 알림, 반복적 수동 프로세스, 리소스 부족 문제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보안 운영 플랫폼으로, 기업에 자동화된 대응책, 사고 분류, 실시간 복구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공격을 식별, 방어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300개 이상의 보안 플랫폼 및 3,000개 이상의 작업을 매끄럽게 통합해 SOC 팀의 생산성을 최적화해 대응 속도를 높이고, 손쉽게 공격을 억제한다. 이를 통해 보안 조치 시간을 몇 시간에서 단 몇 초로 단축시킬 수 있다.

FortiSOAR는 탐지된 이벤트에 대한 조치 가능한 대응책 제시, 그리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모듈을 적용해 기업의 업무 구조 변화에 탄력적으로 적응하여 불필요한 인적 시스템 오류를 최소화한다. 단일 협업 콘솔에서 멀티 테넌트 분산 아키텍처를 이용하여 IT 인프라 전체 영역 대상으로 관제하고 자동화된 오탐지 필터링으로 실제 위협 파악률을 높인다. FortiSOAR의 플레이북 인시던트 연관관계 분석 기술로 유사 보안 위협과 이벤트 발생에 대한 예측 및 대응도 가능하다.

FortiSOAR의 자동화 템플릿을 적용하면 위협 정보 탐지와 대응 프로세스, 인시던트 상관관계, 취약점 분석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어 SOC 운영 직원의 단순 반복 작업을 제거하여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FortiSOAR 체험 프로모션’은 SOAR에 관심있는 어느 기업이나 참여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테크월드 네이버 포스트 'FortiSOAR 체험 프로모션'에 포함된 URL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