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NFT 시장 진출 위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과 협력
상태바
이스트게임즈, NFT 시장 진출 위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과 협력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1.1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이스트게임즈가 최근 관심이 높은 NFT와 P2E(Play to Earn) 게임 산업에 대응하기 위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스트게임즈는 이번 MOU 체결과 동시에 자사 게임의 인기가 높은 동남아 지역에서 NFT 시장 진입을 검토할 방침이다.

이스트게임즈는 이미 2018년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 ‘밀리언 키티’를 선보인 바 있다. 밀리언 키티는 유전자 조합으로 태어난 세상에 하나뿐인 고양이를 돌보며 교배와 분양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게임으로, 고양이들의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저장해 복제 및 위변조 가능성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스트게임즈 이형백 대표는 "회사가 가진 개발 경험과 IP 파워가 국내 최초의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의 노하우를 만나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코빗 오세진 대표는 “코빗 NFT 마켓에서 블록체인 게임을 선도하는 이스트게임즈의 IP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오랜 팬층을 보유한 이스트게임즈의 다양한 IP와 코빗의 블록체인 기술력을 결합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NFT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스트게임즈는 ‘고양이 다방’의 후속작 ‘고양이 다방 2 포레스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은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하는 등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