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에스지앤 가상사설망 인수하여 보안 솔루션 라인업 확대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에스지앤 가상사설망 인수하여 보안 솔루션 라인업 확대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1.12.2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보안솔루션기업 수산아이앤티가 에스지앤의 가상사설망(SSL VPN) 제품 '시큐어가드 VPN(SecureGuard VPN)'과 '시큐어가드 PS(SecureGuard PS)'를 인수했다고 12월 21일 밝혔다.

SSL VPN이란 원격접속자가 내부 시스템으로 접속할 때 안전한 보안 경로를 제공해 주는 가상 사설망(VPN) 전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으로, 보안 기능과 인증 기능 및 관리 감시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보안 수준을 알 수 없는 PC가 내부망에 접속하는 것을 차단하여 예고 없이 발생하는 보안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내부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하여 시스템 구축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사무실 PC 원격 접속, 구성원 간 화상회의 지원 등을 제공해 차세대 재택근무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수산아이앤티는 이번에 인수한 제품들을 재정비한 후 SSL VPN 시장에 신규 진출하고 보안 솔루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홍구 수산아이앤티 대표이사는 “최근 재택근무가 확산됨에 따라 안전하고 최적화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중요성이 커졌다. 앞으로 SSL VPN 시장을 포함하여 고품질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