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F5네트웍스, 12월 15일 클라우드 보안 웨비나 개최
상태바
GS네오텍-F5네트웍스, 12월 15일 클라우드 보안 웨비나 개최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1.12.0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네오텍과 F5네트웍스가 12월 15일 클라우드 보안을 위한 차세대 서비스형 보안(Security as a Service) 웨비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GS네오텍 CDN사업부 박성채 팀장과 F5코리아 김재홍 이사가 연사로 나와 GS네오텍의 CDN 서비스 배경, Security as a Service의 글로벌 동향 및 필요성, 멀티클라우드 환경의 효율적인 보안, GS네오텍의 ‘Site Defender’ 소개, F5 보안 기술 소개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중점적으로 다뤄지는 ‘Site Defender’는 고객의 필요성에 따라 보안 옵션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상품이다. GS네오텍 CDN의 넓은 가용량을 통해 정적 콘텐츠와 동적 콘텐츠의 딜리버리가 이루어지고, 와프(WAF)나 안티봇(Anti-Bot), DDoS 방어 등 다수의 보안 기능을 탑재하여 전체 캐싱이 가능하다. 멀티 클라우드 및 멀티 CDN을 사용하는 고객도 Origin 서버 보안이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CDN 기반의 보안 SaaS를 고려하고 있거나 모던 앱을 위한 보안이 필요한 경우, 관리형 기반의 보안 모델이 필요한 경우와 관련한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15일 오후 2시에 시작되며, 사전 등록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GS네오텍 CDN그룹 박성채 팀장은 “클라우드 보안이 중요해진 요즘, F5와 함께 선보이게 된 ‘Site Defender’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여러 업계에서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는 만큼 이번 웨비나가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문제에 대해 철저하게 대응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