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수요 지원하는 ‘WD 블루 SN570 NVMe SSD’ 출시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수요 지원하는 ‘WD 블루 SN570 NVMe SSD’ 출시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1.12.0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솔루션 기업 웨스턴디지털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크리에이터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WD 블루(WD Blue) SN570 NVMe SSD를 출시했다. WD 블루 SN570 NVMe SSD는 내장 플래시 드라이브로, 기존 PC 환경 업그레이드 또는 커스텀 PC의 최적화된 구성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WD 블루 SN570 NVMe SSD는 NVMe 기술을 통해 낮은 전력 소모량으로도 신속한 작업을 지원하고, 웨스턴디지털 SSD 대시보드(Western Digital SSD Dashboard)를 통해 드라이브 상태와 여유 공간, 온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엔드 투 엔드(end to end) 데이터 경로 보호 등 콘텐츠 보호 기능 제공으로 신뢰성을 향상시켰다.

많은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는 크리에이터는 스토리지 솔루션을 통해 작업의 흐름을 개선하고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하다. 또한 창작물 소실, 프로젝트 병목 현상, 느린 스토리지 속도에 방해받지 않도록 하는 기술이 필요하다.

웨스턴디지털 플래시 사업부 클라이언트 및 엔터프라이즈 SSD 부문 부사장 에릭 스패넛은 “크리에이터가 작업에 적합한 스토리지를 선택하면 간소화된 작업과 향상된 생산성을 누릴 수 있다”며, “WD 블루 SN570 NVMe SSD는 빠른 속도, 데이터 보호 기능, 내구성을 제공해 창의적인 작업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어도비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 부문 부사장 마크 레보비츠는 “창의적인 생산 활동은 집이나 작업실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도 이루어지며, 이것은 개인 디바이스에 대한 의존도의 증가를 의미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크리에이터가 영감이 떠오르는 순간에 최상의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