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한국후지필름BI, 막강 보안성 갖춘 와이드 포맷 디지털 복합기 론칭
상태바
한국후지필름BI, 막강 보안성 갖춘 와이드 포맷 디지털 복합기 론칭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2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페오스와이드 3030’...엔지니어링부터 일반 비즈니스 업무까지 OK

고성능과 조작 편의성에 강력한 보안기능까지 갖춰 기밀 문서 유출 걱정이 없는 기업용 복합기가 나왔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은 엔지니어링부터 일반 사무업무까지 광범위하게 지원 가능한 와이드 포맷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와이드 3030(ApeosWide 3030)’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페오스와이드 3030’은 최대 15m의 긴 용지와 A1, A0 등 대형 사이즈의 문서도 지원되는 와이드 포맷 복합기로, ▲고해상도 출력 품질 ▲사용자 편의성 ▲강력한 보안 측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갖췄다. 덕분에 도면 출력량이 많은 설계, 건설,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업무 효율성을 대폭 높여줄 수 있다.

이 제품의 최대 특징은 LED 프린트 헤드, EA-에코 LGK 토너 등으로 1200x1200dpi의 고해상도 출력 품질을 구현한다는 점이다. 특히 올인원 구동 IC칩이 탑재된 LED 프린트 헤드가 적용돼 도면 상의 가는 선이나 곡선, 작은 글자도 번짐 없이 정밀하게 재현할 수 있으며, 광택 수준이 낮은 EA-에코 LGK 토너를 활용해 선명하면서도 보기에 부드럽고 편안한 흑백 인쇄를 지원한다.

또한 △다중 도면 데이터 일괄 출력 △스탬프 및 날짜 추가 △샘플 복사 △긴 용지 복사 등 고성능 엔지니어링 시스템과 다양한 후처리 옵션을 통해 높은 생산성을 보장해주며, △풀 컬러 스캐닝 △스캔 미리보기 △멀티 샌드 등 다양한 스캔 기능을 직원한다.

아울러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10.1인치 컬러 LCD 패널을 비롯해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켜주는 기능이 대거 탑재돼 있다. 그중에서도 토너 카트리지 방식을 채택해 패키징된 토너를 기기 내부에 꽂기만 하면 자동으로 토너가 리필 되기 때문에 손에 묻거나 주변에 흘릴 염려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토너를 교체할 수 있다.

기밀 문서 유출을 차단하는 보안 기능도 더욱 강력해졌다. 독립적 보안이 보장되는 2개의 개별 이더넷이 기본으로 제공돼 일반 사무업무를 위한 네트워크와 외부 업체나 게스트용 네트워크를 완전히 분리해 사용함으로써 높은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IC 카드 인증으로 외부 사용자가 무단으로 기기를 조작하거나 엑세스하는 것을 방지해 한층 안전한 인쇄 프로세스를 구축해준다.

한국후지필름BI 관계자는 “아페오스와이드 3030 출시로 대형 문서 관리를 위한 고성능 제품 라인업도 구축했다”며,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