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고성능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를 반값에~
상태바
유진로봇, 고성능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를 반값에~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2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아이클레보 G7 플러스 [사진=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7 플러스 [사진=유진로봇]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고성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유진로봇은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아이클레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아이클레보의 베스트셀러 모델 ‘G5’와 ‘G5 플러스’를 비롯해 지난 10월 출시한 신제품 ‘G7 플러스’를 최대 4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진공청소와 물걸레 기능을 동시에 갖춘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홈쇼핑 품절대란을 일으킨 아이클레보 G5는 한정수량 50대로 리퍼특가 최대 49%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LDS 방식의 로봇청소기로 진공청소와 더불어 음파 진동 걸레 기능으로 찌든때까지 닦아주는 로봇청소기 G7 플러스와 내구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로봇청소기 G5 플러스도 최대 3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 1만 원권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사진 또는 영상 후기를 남기는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49%라는 파격적 할인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로봇청소기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