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컴볼트, AWS 마켓플레이스에 데이터 백업·복구 솔루션 3종 등록
상태바
컴볼트, AWS 마켓플레이스에 데이터 백업·복구 솔루션 3종 등록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1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업·복구’, ‘재해복구’, ‘프로페셔널서비스’ 등...통합 데이터 관리 지원 확대

글로벌 데이터 보호·관리 선도기업 컴볼트는 자사의 백업·복구 솔루션 3종이 아마존웹서비스(AWS)의 ‘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등록된 제품은 ‘컴볼트 백업 & 복구’, 선택적으로 추가 도입 가능한 ‘컴볼트 재해 복구’, ‘컴볼트 프로페셔널 서비스’다.

이들 솔루션은 광범위한 워크로드에 대한 신속한 복구 기반의 안전하고 확장성이 뛰어난 간소화된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입점을 통해 컴볼트는 양사의 고객에게 클라우드·온프레미스 내 주요 데이터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추가적인 유연성과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온프레미스와 같은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는 보호·복구를 지원하며, 인공지능(AI) 기반 자동화를 통해 운영 최적화와 비용 절감을 돕는다.

존 터배리스 컴볼트 부사장은 “기업 고객에게는 클라우드 데이터의 백업과 보호, 복구에 요구되는 속도, 확장성,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라며, “이번 입점으로 AWS 서비스를 통합 지원하는 신뢰성 높은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 데이터 보호·저장의 간소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스티븐 오반 AWS 마켓플레이스 총괄은 “많은 조직에서 디지털 전환을 위해 클라우드 도입이 가속화되면서 초기 단계부터 확장성과 워크로드 보호를 보장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컴볼트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