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바디코디 플랫폼에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 연동
상태바
모두싸인, 바디코디 플랫폼에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 연동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1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니스센터 통합 운영 플랫폼 레드블루와 업무협약 체결

앞으로 피트니스센터 통합 운영 플랫폼 레드블루의 회원 계약을 비대면으로 체결할 수 있게 된다.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 기업 모두싸인은 최근 레드블루와 ‘바디코디 플랫폼-전자계약 서비스 간 연동’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의 서비스가 연동되면 바디코디 플랫폼에서 신규 회원 가입 계약, 갱신 회원 계약을 모두싸인 전자계약 기능을 이용해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바디코디를 이용하는 피트니스센터는 체결한 회원 계약서를 바디코디 플랫폼에서 상시 열람·관리할 수 있다.

모두싸인은 카카오톡, 이메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전자계약 서비스로 △문서 업로드 △계약서 전송 △사인·도장 생성 △서명 입력 등 계약 체결에 필요한 모든 기능과 계약서 보관·관리를 원스톱 지원한다. 특히 API 연동을 통해 기업 서비스와 연동해 기업 내부 시스템과 프로그램에서도 전자계약을 이용할 수 있다.

바디코디 플랫폼은 △모바일 간편 결제 △앱 예약 및 수업 관리 △급여 정산 △고객 관리 △임직원 관리 등 피트니스 센터 운영에 필요한 운영 관리 소프트웨어와 연계된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 서비스 강화, 매출 성장을 위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석훈 레드블루 대표는 “양사 서비스의 연동으로 피트니스·필라테스 센터들이 종이 계약서를 따로 보관해야 했던 불편함을 디지털 전환을 통해 해소할 수 있게 됐다”며, “회원 계약서 외 서명이 필요한 기타 영역에도 전자계약 기능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현 모두싸인 부대표는 “계약서 작성과 문서 서명이 많은 피트니스센터에서 운영과 회원 관리가 한층 효율화될 것”이라며 “양사 서비스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연동 이후에도 협업 방안을 꾸준히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