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부담없이 도입하세요
상태바
다우기술,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부담없이 도입하세요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1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개사 한정 사용료 4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다우기술의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를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다우기술이 업무 혁신을 위한 비즈니스 서비스 도입을 고민 중인 기업들을 위해 다우오피스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메일, 전자결재와 같은 기본 업무 기능부터 업종별로 필요한 기능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20가지 업무 기능을 제공하는 그룹웨어, 회계관리 서비스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경리회계, 임직원이 자유롭게 급여·인사 정보를 확인하고 직접 경비처리를 할 수 있는 경영지원까지 기업 내 협업을 위해 꼭 필요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한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지금까지 다우오피스에서 진행한 프로모션들과 차원이 다른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사용료 40% 할인 ▲법인카드 무제한 등록 ▲전자세금계산서 100건 제공 혜택이 그것이다. 또한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급여명세서 교부 의무화에 대응 가능한 ▲급여 정산 및 명세서 발급 기능, 주 52시간 근무제를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는 ▲출입 통제 솔루션 연동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업무 프로세스 개선은 하고 싶지만 도입 비용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스타트업과 소규모 기업을 위해 10인 미만 기업의 경우 위의 모든 제공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 연말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 기준 계약 완료 고객사가 대상이며, 이 기간 중 상담 신청 후 연결 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다우오피스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산업·업종의 약 50만 사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5000여 기업에서 이용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