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오앱스, ‘니오메신저’ 업데이트...글로벌 SNS 플랫폼 도약
상태바
니오앱스, ‘니오메신저’ 업데이트...글로벌 SNS 플랫폼 도약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1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개발 지도, 랜드마크 기능 등 추가

니오앱스의 SNS 플랫폼 ‘니오메신저’가 세계인들을 사로잡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중무장했다.

니오앱스는 ‘니오메신저’를 새롭게 업데이트해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니오메신저는 디자인부터 유저인터페이스(UI), 자체 개발 지도, 랜드마크 기능을 추가했다. 아울러 틱톡기능을 활용한 SNS 기능을 보강해 전 세계인들의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먼저 니오 메신저는 자체 개발한 지도 업데이트로 니오 소셜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유저 친화적인 UI로 변화했다. 또 광고 홍보를 위한 랜드마크 기능 추가와 배너 기능으로 원하는 장소, 업체의 상세한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 같은 니오메신저의 모든 기능은 무료로 제공된다. HD 화상통화 기능과 실시간 자동번역 기능을 통해 100개 이상의 문자, 음성 메시지의 번역도 가능하다.

니오앱스는 현재 니오 플랫폼으로 니오 메신저, 니오 코인, 니오 월렛을 운영하고 있다. 향후에는 니오 플랫폼 안에서 니오코인에 더해 다양한 암호화폐가 활용되는 생태계를 구축 중이다. 최근에는 니오코인을 이용한 포인트 게임 웹 사이트를 출시해 운영 중이기도 하다.

니오앱스 관계자는 "향후 니오의 글로벌 생태계에서 메신저, 지갑, 코인뿐만 아니라 활용 가능한 다양한 시스템을 접목시켜 활용 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니오앱스는 연내 국내 거래소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