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브레인AI, AI 인재 양성 위한 '딥러닝 아카데미' 2기 모집
상태바
딥브레인AI, AI 인재 양성 위한 '딥러닝 아카데미' 2기 모집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1.1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브레인AI는 인공지능(AI)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개설된 '딥러닝 아카데미'의 2기 교육생을 12월 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딥브레인AI는 지난 10월부터 AI 인력을 직접 양성하기 위한 전문 교육 과정인 딥러닝 아카데미 1기를 운영하고 총 22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번 모집하는 딥러닝 아카데미 2기 교육생은 풀스택 과정을 중점으로 한다. 풀스택 과정은 프론트엔드와 백엔드 업무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이른바 풀스택 개발자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으로 운영된다. 

교육은 노드(Node.js, 자바스크립트 기반 플랫폼)와 리액트(React, 자바스크립트 UI 라이브러리) 프로그램을 메인으로 활용해 진행한다. 총 30명(대졸 이상,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및 신입)을 모집하며, 12월 7일부터 1월 20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주 2회씩 총 7주차 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딥브레인AI는 교육 과정 중에는 딥브레인AI의 실무 프로젝트를 직접 수행하고, 실제 딥브레인AI 내 개발팀과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딥브레인AI 장세영 대표는 “딥브레인AI는 자사의 양적, 질적 성장은 물론, 더 나아가 국내 AI 업계의 발전을 함께 도모할 예비 딥러닝 전문가와 개발자를 발굴해내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