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까?...후오비, 모바일앱 이벤트 진행
상태바
후오비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까?...후오비, 모바일앱 이벤트 진행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0.25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인원 따라 총상금도 높아져, 1인당 1USDT 책정

후오비코리아, 참가인원에 따라 상금 올라가는 후오비 게임 이벤트 진행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가 25일부터 31일까지 7일 간 거래소 회원을 대상으로 ‘후오비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를 강타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것으로, 게임에 참가한 인원만큼 총 상금이 올라가는 구조로 진행된다. 참가자 1인당 1테더(USDT)가 책정되는 데, 1만명이 참여할 경우 총 상금은 1만 테더에 달하게 된다. 이 같은 총 상금은 이벤트 종료일을 기준으로 룰렛, 입금, 줄다리기 등 3가지 게임에 3분할돼 각 게임 당첨자에게 지급된다.

후오비코리아를 통한 가상자산 거래 여부와 상관 없이 회원으로 가입한 누구나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3가지 게임 모두 참가할 수도, 특정 게임만 선택해 참가할 수도 있다.

이중 룰렛은 꽝 없는 100% 당첨 룰렛으로 트론과 리플 매도 미션을 클리어하면 매일 1회 돌릴 수 있다. 또한 입금 게임은 기간 내 3솔라나(SOL) 이상 입금한 횟수에 따라 1등에게 상금이 전부 지급되는 구조다. 줄다리기의 경우 오는 11월 1일 0시를 기준 후오비코리아에서 설정한 기준가보다 비트코인이 상승 또는 하락할 지 맞추는 게임이다.

룰렛은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지만 입금 게임과 줄다리기 게임은 이벤트 종료 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상품은 오는 11월 8일부터 순차 지급될 예정이다.

박시덕 후오비코리아 대표는 “최근 유행하는 오징어게임을 벤치마킹해 거래소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자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