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와 커머스의 만남 ‘개커스’, 10월 20일 출범식 라이브 방송 예정
상태바
개그콘서트와 커머스의 만남 ‘개커스’, 10월 20일 출범식 라이브 방송 예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10.19 14: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퀴즈 플랫폼 퀴즈톡이 10월 20일 오후 7시 30분에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한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개커스’의 출범식을 진행한다. 개커스는 ‘개그콘서트’와 ‘커머스’의 합성어로 라이브 커머스에 개그 콘텐츠를 접목한 방송을 말한다.

퀴즈톡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개그 콘텐츠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만들고자 개커스를 출범하게 됐다고 전했다.

기획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개그콘서트, 웃찾사, 코미디 빅리그 등 국내 인기 개그 프로그램 출신 개그맨 및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를 영입해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개커스 출범식 참여 호스트(왼쪽 상단부터 정승환, 복현규, 송영길, 김진철, 엄태경, 전현규)
개커스 출범식 참여 호스트(왼쪽 상단부터 정승환, 복현규, 송영길, 김진철, 엄태경, 전현규)

20일 송출될 개커스 출범식 쇼핑 라이브 방송에는 ▲개그맨 송영길, 정승환, 김진철, 복현규, 엄태경 ▲팝페라 가수 전현규 등이 호스트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방송은 과거 개그콘서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코너 ‘슈퍼스타 KBS’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6명의 호스트가 개커스 출범 축하 및 앞으로 진행할 콘텐츠 소개 등의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퀴즈톡 관계자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퀴즈톡이 운영 중인 쇼핑몰 큐몽가게를 수시로 찾을 수 있도록 재미있는 콘텐츠를 기획해 쇼핑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쇼핑 라이브 방송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또한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활용할 계획이다. 좋은 제품과 다양한 콘셉트의 콘텐츠를 기획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도시깨스 2021-10-19 15:18:09
오 기대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