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맥세이프 개발자 위한 '테스트 시뮬레이션' 솔루션 출시
상태바
앤시스, 맥세이프 개발자 위한 '테스트 시뮬레이션' 솔루션 출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시스가 애플과 협력해 애플의 맥세이프 모듈 기술 개발자들을 위한 RF 안전 테스트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된 솔루션은 물리적 프로토 타입을 제작하거나 RF 안전 인증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비용을 절감하면서 인증 절차가 빠르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솔루션 출시를 통해 앤시스의 광범위한 시뮬레이션 전문 기술이 MFi 프로그램의 맥세이프 모듈 파트너에게 제공되면서, 개발자들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보다 신속하게 설계하여 시장에 내놓을 수 있게 됐다.

특히, 한 번의 클릭으로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는 푸시 버튼 기능은 개발자로 하여금 간단하고 직관적인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비용은 물론, 시장 출시에 이르기까지의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셰인 엠스윌러 앤시스 제품 담당 부사장은 “앤시스가 애플과 협력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솔루션은 신규 솔루션에서 지원하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자동화를 이용하여 복잡성을 줄이고 결과를 빠르게 도출할 수 있다.  또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상세한 피드백을 전달하며, FCC 및 ICN 제출을 위한 표준 준수 SAR 인증 데이터 보고서 역시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