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신규 고객에 '보안키트' 증정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신규 고객에 '보안키트' 증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10.0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특별 제작한 ‘보안키트’로 고객에 감사 전해

보안과 협업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지란지교소프트가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도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웰컴 키트로 특별 제작한 ‘보안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피스키퍼 보안키트는 신규 도입 고객들이 ▲오피스키퍼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재택근무 보안 가이드’ ▲안전한 업무 환경 구축에 도움 되는 ‘보안스티커’와 ‘웹캠커버’ ▲안전한 보안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보안 담당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박승애 대표 감사 편지’와 ‘무선 충전기’ 등이 포함돼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이사는 “이번 보안키트는 앞으로 고객의 여정에 함께하며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노력의 일환이다. 오피스키퍼를 도입한 고객사가 정보 유출 방지, 랜섬웨어 대응 등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피스키퍼는 정보 유출 방지 관련 특허와 CC인증을 받은 국내 최초 클라우드 DLP 솔루션으로, 현재 국내 최다인 1만 3천여 고객을 보유 중이다. ▲정보 유출 방지 ▲민감 정보 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 보안 ▲문서 백업 ▲PC 취약점 점검 ▲IT 자산 관리까지 7가지 보안 기능을 단 1개의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하며, 구축형과 클라우드형 중 원하는 서비스 타입을 선택해 도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