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아태지역 파트너사에 ITP 프로그램 혜택 공개
상태바
인텔, 아태지역 파트너사에 ITP 프로그램 혜택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5.1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이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마카오에서 개최된 연례 ‘인텔 솔루션 서밋(Asia Pacific and Japan at its annual Intel Solutions Summit)’에 인텔 아태 및 일본 지역 350개의 회원사가 참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인텔은 인텔 기술 공급자(Intel Technology Provider)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사항을 발표하는 한편 파트너사가 기업 고객 및 소비자 대상 효과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확보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 효과적인 영업기법, 시장 진입 프로그램, 그리고 매치 메이킹(match-making opportunities)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공유했다.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은 인텔 제품을 재판매하거나 영업을 하는 기업을 위해 설계된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사업을 구축하고 솔루션을 판매하는데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업체가 되도록 지원하고 궁극적으로는 수익을 증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올해에는 소매업체, 교육, IoT 소매 솔루션, 모바일 전문 유통업체 및 중소기업들을 위한 특별 혜택이 본 프로그램에 새로이 추가됐다.

인텔은 각각의 혜택을 파트너사별로 최적화해 파트너사들이 시장을 리드하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나갈 예정이다.

마리우츠 티클만 인텔 세일즈 및 마케팅 그룹 부사장겸 세일즈, 디렉트 및 채널 영업 그룹 총괄은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파트너사에게는 이미 입증된 프로그램”이라며 “인텔은 파트너들이 보다 많은 사업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도록 올해 본 프로그램을 더욱 개선했고 PC, 태블릿 및 모바일상에서도 프로그램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 플랫폼을 새롭게 디자인 했으며 이용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 영업 기회 및 비즈니스 혜택도 추가했기에 지금이야 말로 인텔과 손잡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밝혔다.

새롭게 디자인된 인텔 기술 공급자(ITP) 웹사이트는 디바이스 별로 다양한 화면 사이즈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들이 이동 중에도 자신의 계정에 액세스하고 작업을 계속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웹사이트는 회원사들이 향후 사업을 성장시켜나가는 데 있어 도움을 주는 향상된 영업 및 트레이닝 기법을 온라인상으로 제공하며 각 파트너사들이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누리고 보다 용이하게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층 강화된 분석 및 인사이트 자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